세상에 완전한 정부는 없다
세상에 완전한 정부는 없다
  • 에스라 발행인
  • 승인 2020.04.24 0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재인 정부가 이슬람교를 용납하여 하나님의 뜻을 거스리고 있다는 어떤 사람에게 보냈던 글

세상에 하나님의 뜻을 거스리지 않는 정부가 단 한 나라라도 있으면 저에게 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계시는 나라 미국을 잘 보시기 바랍니다. 시카고 자연사 박물관이나 워싱턴 DC 에 있는 스미소니언 박물관을 한 번 가서 보시기 바랍니다.

창조주 하나님을 부정하고 온통 진화론을 마치 사실인 것 처럼 그림과 화석들을 진열해 놓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말도 되지 않는 이론이 놀랍게도 이슬람교 국가나 불교, 힌두교 나라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영국에서 나왔고 미국은 이러한 진화론을 온 세상에 퍼뜨리는 나라가 되었습니다.

한국 땅에 이슬람교가 들어오게 된 것은 지금 문재인 정부에서 들어오게 한 것이 아닙니다.

한국 내 "한국인 무슬림"은 3만명 정도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타 외국인은 17만 명 정도로 추산합니다. 총 20만 명으로 대한민국 인구의 0.4%를 차지하고 있는 정도입니다.

본격적으로 한국 내에서 전도가 된 계기는 1950년 한국 전쟁 당시 6.25 전쟁에 참전했던 터키 군인들에 의해서입니다. 그들의 노력으로 한국 내에서 첫 무슬림 개종자가 나올 수 있게 됐습니다.

이후 1960년 경에 한국인 무슬림이 1,500명으로 불어났습니다. 그들은 한국 내에서 이슬람 단체인 한국 이슬람교 중앙회를 창립했습니다. 이 단체는 한국 내 이슬람교와 무슬림을 대표하는 단체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승만 박정희 시대부터 이슬람교를 수용해서 지금까지 계속적으로 발전해 오고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무슬림 문제를 가지고 지금의 정부를 문제삼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 정부가 이슬람권과 교류하지 않고 이 나라가 돌아갈 수가 있을 것인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석유의 대부분이 이슬람권에서 공급 받고 있습니다.

이슬람권에 식품을 수출하기 위하여 할랄식품법을 수용한 것은 박근혜 정부에서 시작했습니다. 지금의 정부도 이슬람권 국가들과 좋은 관계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더 나아가 큰 틀에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전 세계 어떤 정부가 이슬람교도들을 박해하거나 추방하거나 하는 정부가 있습니까?

미국에도 수 많은 이슬람교도들이 존재하고 있고 프랑스 파리를 가서 보면 10명 중에 한 명 정도가 무슬림들입니다.

이들은 앞으로 100년 내에 프랑스를 이슬람화 한다고 장담합니다. 프랑스 여인들은 아이를 낳지 않는데 반하여 이슬람교는 열심히 자녀를 낳고 있습니다.

100년 후에 프랑스가 이슬람화 될 것인지는 두고 봐야 할 것입니다.

한국에 있는 3만 명의 이슬람교만 문제가 아니라 불교도 문제이고 가톨릭도 문제이고 조상 제사도 문제라고 하면 문제입니다.

이단 중에 이단, 슈퍼컬트가 바로 로만 가톨릭이라는 만국 종교 혼합주의적 종교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막연하게 나마 가톨릭 신자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종교를 문제 삼으려고 하면 이슬람보다는 로마 가톨릭을 문제로 삼아야 할 것입니다.

그 보다 더 심각한 것은 교과서에 진화론을 등재하여 가르치는 것을 허락한 역대 정부와 대통령들을 다 문제 삼아야 알 것입니다.

이승만으로부터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 김영삼, 김대중, 노무현, 이명박, 박근혜 등 어느 누구도 진화론이 과학적인 사실인지 과학을 가정한 미신인 지를 두고 관심을 가진 정부가 없었습니다.

모든 나라 모든 정부가 하나님의 뜻을 순종하지 않고 있습니다. 심지어 이스라엘까지 하나님의 뜻을 거스리고 있습니다.

영국, 미국 독일 프랑스는 말 할 것도 없고 스페인, 아탈리아 등 모든 나라 모든 정부가 다 하나님의 뜻을 거스리고 있습니다.

지금은 교회들도 대부분 하나님의 뜻대로 하지 않고 있습니다. 성경을 가르치지 않는 것은 기본이고 거짓 방언귀신을 분별하지도 못하는 자들이 목사랍시고 대형 교회를 꿰차고 앉아서 성도들의 영혼을 거짓 방언귀신들에게 팔아 넘기고 있습니다.

미국 교회들도 마찬가지고 유럽이나 한국이나 동남아, 아프리카 일대의 모든 기독교가 다 방언교가 되어버렸습니다.

대한민국 정부 보다는 대한민국 교회가 훨씬 더 타락하고 부패해 있습니다.

지금의 대한민국 정부는 온 세계가 주목할 정도로 잘하고 있습니다.

저는 73년을 살아 오면서 이승만부터 문재인까지 다 보아 왔습니다. 그 중에 가장 바르게 하는 정부가 지금의 정부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이번 총선에서 대한민국 국민들 70%가 공감하고 있는 사실이고 온 세계가 다 인정하는 바라고 봅니다.

세상에는 쪼무라기 사기꾼들이 있지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정치사기꾼들이 있으면 문제가 되지만 4년 혹은 5년마다 국민이 투표로 바꿀 수가 있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언론 사기꾼들이 참으로 문제입니다.
우리 나라 언론들은 참으로 문제가 되었습니다.
조.중.동.문.세계.국민 등의 신문들은 이승만 박정희, 전두환 시대부터 국민들을 속여 온 언론들입니다.

정론직필을 고집하다가는 하루아침에 해고 되는 나라였습니다.

박정희는 언론사 출판사 1200개를 작살 내었고 전두환은 1000명의 언론인들을 해고해 버렸습니다. 그 때 해고 당했던 사람들이 나가서 세운 언론이 [한겨레]입니다.

정치 사기꾼들은 4년 혹은 5년 만 되면 바꿀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언론사기꾼들은 국민들이 투표로 바꿀 수가 없었습니다. 우리 국민들 거의 대부분은 이들 언론사기꾼들에게 속아서 살아 왔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 시대를 맞이하면서 언론인들도 국민들을 계속 속이는 일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몇 사람들만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심각한 사기꾼들이 종교사기꾼들입니다. 종교 사기꾼들은 선거로 바꿀 수가 없습니다.

지금 우리 나라의 문제는 정부가 아니라 교회가 전혀 교회답지 못한 것이 가장 심각한 문제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짜 뉴스에 휘둘리지 마시고 정직하게, 그리고 성실하게 다시 살펴 보시고 큰 틀에서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이슬람교나 힌두교, 불교나 로마 가톨릭이나 진화론이 다 문제가 되지만 하나님께서 이들을 없애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아니 오히려 그러한 가짜들이 판을 치도록 허락하셨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거짓들이 활동하도록 하신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는 사실을 아시게 되면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데살로니가 후서 2장 9절 이하를 보시기 바랍니다.

(살후 2:9~13) "악한 자의 임함은 사단의 역사를 따라 모든 능력과 표적과 거짓 기적과 불의의 모든 속임으로 멸망하는 자들에게 임하리니 이는 저희가 진리의 사랑을 받지 아니하여 구원함을 얻지 못함이니라 이러므로 하나님이 유혹을 저의 가운데 역사하게 하사 거짓 것을 믿게 하심은 진리를 믿지 않고 불의를 좋아하는 모든 자로 심판을 받게 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께서도 이러한 가짓 종교나 거짓 철학이나 거짓 과학이 활동하게 하셨다는 것입니다.

그 목적은 진리(성경말씀)를 공부하고 순중하기를 좋아하지 않는 모든 자들로 심판을 받게 하시기 위하여 이러한 미혹을 역사하게 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이해가 잘 되지 않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입니다. 따라서 현 정부가 하나님을 거스린다는 생각은 잘못된 생각으로 보아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입니다. 따라서 당연히 종교의 자유가 있습니다. 이슬람교는 공산주의 나라 중국에도 있습니다. 중국의 신장성 우루무치에 가면 무슬림들이 자치주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러시아에도 있고 미국에도 이슬람이 있고 캐나다 호주 등의 영연방에 다 있습니다. 일베충들이나 조선일보 꼴통들이 쓰는 기사만 보지 마시고 큰 틀에서 스스로 분별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상에는 완전한 사람도 없고 완전한 정부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만인을 다 만족시키는 나라도 없고 정부도 없을 것입니다. 대부분 권력을 잡아 보겠다는 사람들은 나쁜 사람들인 경우가 많습니다.

다 나쁜 사람들이라고 해도 그 중에 비교적 덜 나쁜 정부를 택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이 민주주의 제도입니다. 만인에게 만 가지를 다 만족시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런 정치는 하나님께서도 어려워 하시는 일이란 사실을 알아 두셨으면 합니다. 우리나라 강원도 만한 나라 이스라엘 백성과 1000년을 씨름을 하셨지만 나중에는 하나님도 울고 예레미야도 통곡을 하고 말았습니다.

타락하여 악하고 미련하고 어리석고 이기적인 인간들 모두를 만족시키는 정부는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저 비교적 덜 나쁜 사람들이 나라 일을 맡아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 그것으로 감사해야 합니다.

저는 지금의 정부가 비교적 덜 나쁘고 비교적 잘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긴 글을 읽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샬 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경상남도 산청군 석대로365번길 39 (에스라하우스) 유앙겔리온
  • 대표전화 : 055-972-7753
  • 팩스 : 055-972-0691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용창
  • 법인명 : 유앙겔리온
  • 제호 : 유앙겔리온
  • 등록번호 :
  • 등록일 : 2017-04-05
  • 발행일 : 2017-05-01
  • 발행인 : 노우호
  • 편집인 : 엄인영
  • 후원계좌 : 우체국 610212-01-001231 에스라하우스
  • 유앙겔리온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유앙겔리온.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korbaea.com
ND소프트